Profile

성빈이의 기록장

성빈이

M1 맥 ESC 키 작동 안함 해결법

728x90

https://www.reddit.com/r/macbook/comments/qmbve1/macbook_air_m1_esc_key_not_registering/

 

Macbook Air M1 esc key not registering

My escape key doesn't have any affect on my mac. When I press it, nothing responds. To verify the issue, I attempted using the esc key in several...

www.reddit.com

 

저번엔 터치아이디가 안되더니, 이번엔 ESC가 안된다.

비싸게 산 맥인데 뭐이리 안되는게 많은지..

 

계속 반복적으로 일어나길래, 구글에 검색해보니 나만 그런게 아니였다! ㅋㅋ

재부팅을 해보니, 갑자기 된다.

 

진짜 뭐야...

 

 

 

+ 내용 추가

아니 진짜 시리가 문제였다 ㅋㅋㅋㅋㅋ;;

시리를 끄니까 잘 작동 된다...

 

위 사진 번역본은 아래 사진

장애인 시리 번역 ㅋㅋㅋㅋㅋㅋㅋ